본문 바로가기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제품 리뷰

[데일리 선크림 추천] 이니스프리 데일리 마일드 선스크린 (SPF50+) 1+1 구매 / 사용 후기 * 사계절 매일매일 발라요

사계절 매일매일 바르는 선크림 추천
이니스프리 데일리 마일드 선스크린 50ml (SPF50+)


안녕하세요, 일상 리뷰어 까라미 입니다. ♬

매일 제가 꼭 빼놓지 않고 하는 일이 있습니다. 바로 '선크림'을 바르는 일인데요!

저는 사실 화장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심지어 매우 귀찮아 한답니다. ㅋㅋ 그렇기 때문에 중요한 일이 있거나 꼭 화장을 해야하는 상황일때 빼고는 평소에 화장을 잘 안해요. 1년에 화장하는 날을 손에 꼽을 정도?

하지만 선크림은 햇빛 쨍쨍 맑은 날은 물론 비가오나 눈이오나 365일 외출 시에는 꼭 바르고 있어요. 

 

왜 선크림을 매일 바르냐고요?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함이죠. 선크림을 자외선 차단제라고도 부를 정도로 선크림의 목적은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것 입니다. 적당한 자외선은 비타민 D를 생성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피부가 자외선에 과하게 노출되면 주름, 주근께, 색소 침착, 화상 등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외선은 피부 노화의 주범이죠!

자외선은 날이 흐려도 존재한다고 하여 저는 날씨와 상관 없이 외출시에는 무조건 선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그래서 그동안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의 선크림을 사용했었는데요, 오늘은 가장 최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이니스프리 데일리 마일드 선스크린'을 소개해볼게요.

 

이니스프리 데일리 마일드 선스크린 50ml / SPF50+ PA++++

저는 선크림을 자주 바르기 때문에 1+1 세일할 때 저렴하게 많이 사놓는 편이에요.

이 제품 역시 선크림이 똑 떨어져 찾아보다가 이니스프리에서 1+1으로 판매하고 있길래 얼른 가서 사왔습니다. 벌써 2주 전 이야기네요. ㅎㅎ

이니스프리 데일리 마일드 선스크린 50ml 제품 하나당 원가는 9,000원 입니다. 저는 1+1 행사 기간에 사서 9,000원에 2개를 구입했어요. 하나당 4,500원에 구입한 셈이죠! 가격 아주 마음에 듭니다~ (18,000원 주고 총 4개 사서 엄마, 동생에게도 뿌렸습니다. ㅋㅋㅋ)

아직도 이니스프리에서 선크림 1+1 행사를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이 사진은 출장가는 KTX 안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일상, 여행, 출장 시에도 함께하는 제품입니다. ㅎㅎ

 

<제품 정보>

- 주요제품특징 : 촉촉함(수분공급)
- 세부제품특징 : 저자극
- PA지수 : PA++++
- 자외선차단지수 : 50+
- 형태 : 튜브형
- 사용부위 : 페이스용
- 용량 : 50ml(g)
- 피부타입 : 모든피부용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 50으로 높은 편이고요 PA지수 역시 PA++++ 4단계 입니다.

자외선 차단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 / 촉촉한 워터 베이스 타입 / 건강한 피부 케어 가능' 이라는 특징을 가진 제품이에요.

특히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여린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사용 방법은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 얼굴, 목, 팔, 다리등 자외선에 노출 되기 쉬운 피부에 골고루 발라주면 됩니다. 얼굴 외의 다른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제가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형은 일단 너무 묽지도, 뻑뻑하지도 않은 일반적인 로션같은 느낌이에요. 간혹 선크림 중 제형이 너무 뻑뻑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저는 그런 제품 쓰면 얼굴이 쉽게 건조해져서 될 수 있으면 수분감도 함께 있는 제품을 선택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촉촉한 워터 베이스 타입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딱 적당한 제형을 갖고 있습니다.

 

손등에 문질문질 톡톡 두드리며 선크림을 발랐습니다.

제형에 수분감이 있다보니 백탁 현상 없이 피부에 금방 흡수 되었어요! 얼굴에 발랐을때도 촉촉하게 잘 발리더라고요~ 유분기도 있긴 하지만 과하지 않아요. 저는 피부가 건성이라 오히려 이정도의 유분기는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ㅎㅎ 끈적하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 좋습니다.

 

하지만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딱 한가지 단점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에서 나는 향기가 안 좋더라고요. 처음에 사용했을때 화장품 스킨향과 함께 글리세린의 꾸리꾸리한 냄새가 같이 나서 흠칫 했어요. 다른 브랜드의 제품에서는 글리세린 향을 이렇게 짙게 맡아보질 못해서요 ㅋㅋㅋ 하지만 인터넷에서 다른 분들의 후기를 찾아보니, 향에 대한 이야기는 없어서.. 제가 민감하게 느끼는 것일 수도 있겠어요. ㅎㅎ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그래도 가격 적절하고 발랐을때 촉촉한 느낌이라 사계절 데일리로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인 것은 맞아요. 나중에 또 1+1 행사 하거나 인터넷에서 세일하면 넉넉히 쟁여두려고요.


아무리 귀찮아도 피부를 위해 자외선 차단제, 선크림 바르시는 것 잊지 마세요!

이상으로 '이니스프리 데일리 마일드 선스크린' 실제 사용 후기를 마칩니다. ♬

이 글이 유익하거나 재미있다면 공감♥ 버튼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