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핫플핫플

가을 일상 * 파주 지혜의숲 도서관 방문기

안녕하세요,  일상 리뷰어 까라미 입니다.

11월 가을날 파주에 있는 지혜의 숲을 다녀왔어요.

차가 없는 저는 합정역에서 2200번 광역버스를 타고 갔는데 30분정도 달리니 금방 도착하더라고요! 역시 대중교통이 최고입니다. ㅎㅎ

지혜의숲에 들어가기 전, 길목에서 가을 단풍을 구경하는 것 만으로도 너무나 아름답고 좋았어요.


지혜의숲 내부에는 온갖 분야의 엄청난 양의 책들이 있는데 대부분 개인, 단체, 출판사 등에서 기부해준 책들이에요.

읽고 싶은 모든 책을 찾을 수 있을 것만 같았어요. ㅎㅎ


책 구경하는 것만은로도 재미가 쏠쏠하지만 이렇게 책읽을 수 있게 편햐 소파, 책상, 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지혜의숲엔 게스트 하우스도 있으니 숙박을 희망하시는 분든은 참고하세요.


마무리 사진은 다시 서울 돌아와서 먹은 홍대 돈부리로ㅎ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 추운데 불과 한달 전 저때가 그립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