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핫플핫플

하늘공원 억새축제 * 핑크뮬리, 억새, 댑싸리 사진찍기

사진 정리하다 발견한 하늘공원 억새 축제 사진들♬

매해 가을마다 하늘공원에서는 억새축제를 열고 있어요. 하늘공원에 올라가면 황금빛 억새밭이 펼쳐져 있답니다!

 

특히 하늘공원에서는 억새 말고도 핑크뮬리와 댑싸리도 볼 수 있어요.

비록 올해는 더이상 날씨가 추워져서 억새는 볼수 없지만 매해 열리는 축제인 만큼 내년에는 놓치지 말고 억새를 즐겨보세요!

벌써 지나가버린 가을을 추억하며(?) 올해 하늘 공원에서 찍은 억새축제 사진들 몇장 투척합니다. ㅎㅎ

 

황금빛 억새 물결이 일렁거려요. 노을과 정말 잘 어울리죠?

 

사람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은 핑크뮬리와 댑싸리도 있어요!

핑크물리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ㅎㅎ

 

이때만해도 날씨가 서늘하고 참 좋았는데 벌써 추운 한겨울이 되었다니ㅜㅜ

아름다운 가을날이 벌써 그립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