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을 풍요롭게 하는 것/食

서브웨이 11월 행사 1+1 성공 후기 * 강남역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 소스 조합 추천 / 비추천

서브웨이 11월 행사 샌드위치 1+1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 소스 조합 이렇게 하지 마세요 ㅠㅠ
(+추천 소스 조합)

안녕하세요, 일상 리뷰어 까라미 입니다. ♬

오래간만에 남기는 포스팅입니다! 드디어 11월이 되었습니다. 11월을 맞이해서 11월 1일에 진행한 서브웨이 11월 행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브웨이에서 11월 1일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15cm 샌드위치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저는 마침 행사 시간에 볼일 보러 나올 일이 있어서 재빠르게 회사 근처 강남역 서브웨이로 달려가 샌드위치 1+1 행사에 참여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서브웨이에서 하는 사회 공헌 CSR 활동의 일환으로 고객이 샌드위치 하나를 사면, 고객에게 똑같은 샌드위치를 하나 더 주고, 추가로 똑같은 샌드위치를 결식아동에게 기부합니다. 샌드위치를 하나 사면 하나를 더 받고 결식아동도 도울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라는 생각에 저도 서브웨이에 달려갔죠.

 

# 서브웨이 1+1 행사 성공팁: 2시 전에 대기하세요

제가 서브웨이 강남점에 도착했을 때 행사 시작 17분 전인 오후 1시 43분이었는데 이미 앞에 세 명의 사람들이 대기 중이었어요. 그리고 제가 도착하자마자 거의 1분만에 사람들이 막 뛰어오면서 줄을 서더라고요. 서브웨이 1+1 행사 인기를 체감했죠. ㅎㅎㅎ

서브웨이 1+1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온 고객들이 아닌, 일반 고객들은 당연히 대기줄에서 대기하지 않고 바로 매장 이용이 가능했어요. 워낙 1+1 행사에 몰리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2시 전까지는 매장 밖에서 기다려야 합니다.

 

서브웨이 1+1 행사 주의사항이 몇 가지 있었습니다!
서브웨이에서 캡쳐한 홍보 배너와 매장에 붙여져 있던 안내 사항을 정리해봤어요.

1. 15cm 샌드위치만 1+1 행사 대상 (시그니처 랩, 샐러드는 1+1 행사 대상 상품 X)
2. 1인당 1개 주문 가능
3. 야채는 정량만 제공, 주문 시 빼는 야채만 말할 것
4. 야채와 소스는 무조건 양쪽 똑같이 넣음
5. 세트 추가는 1개만 적용 가능
6. 빵 속을 파거나 양파를 데우는 서비스는 제공 불가
7. 11월 1일 오후 2시 ~ 5시 주문 완료 건에 해당

 

일찍 서두른 덕분에 저는 서브웨이 1+1 행사가 시작되는 오후 2시가 되자마자 매장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저는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빵은 허니 오트, 치즈는 슈레드를 선택했죠. 평소보다 두 배나 많은 샌드위치를 빨리 만들어야 하는 직원분들 지치지 않도록 지체하지 않고 바로 바로 묻는말에 답하며 주문했습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서브웨이에서 주문하는 방법을 헷갈려하시는데, 주문대를 지나가며 취향대로 <메뉴 - 빵 - 치즈 - 야채 - 소스>를 고르시면 됩니다! 여럽지 않아요~

 

특별하게 가리는 채소가 없기 때문에 채소도 빠짐없이 다 넣었고 소스는 머스타드랜치 소스, 후추를 골랐어요.

그런데 먹어보니 제가 고른 소스는 맛이 너무 강하더라고요. ㅠㅠ 이번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 소스 조합은 살짝 실패였어요.
시식평과 BLT 샌드위치 소스 추천 조합은 아래에 나옵니다~

 

주문과 동시에 다 완성된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 두 개를 받아 결제를 했습니다.

분명 1+1인데 가격은 BLT 샌드위치 단품 한개 가격, 맞죠? ㅎㅎㅎ 미리미리 줄선 보람이 있었네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1+1 행사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는 방법은 역시 먼저 가서 줄서는 것입니다.

이 모든것을 마치고 나오니 오후 2시 3분! 2시 되자마자 땡 하고 들어가서 3분만에 주문과 결제를 휘리릭 마쳤습니다!
나오니까 한 20여명의 고객들이 밖에서 대기하고 있었어요. 이 줄은 아마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길어졌을거에요~ 찾아보니 1시간 이상 기다리는 경우도 빈번하다고 하더라고요.

 

#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 시식평 / 소스 조합 추천 & 비추천

짜잔! 서브웨이 BLT 샌드위치 두 개!

 

이제 맛을 보겠습니다. 이날 점심을 대충 먹었더니 배가 많이 고팠어요.

 

겉으로 보기에도 채소들이 신선해요. 양상추, 오이, 토마토, 양파가 삐죽 나와있네요. ㅎㅎ

 

사진에서 보이지는 않지만 베이컨도 4장이나 안쪽에 숨어있어요.

베이컨이 빠지면 BLT 샌드위치라고 할 수 없죠!

 

빼꼼 위에 숨어있던 베이컨이 살짝 보이네요. ㅎㅎㅎ

저는 채소들을 제외한 것 없이 다 선택했어요. 오이, 토마토, 할라피뇨, 피망, 양파, 양상추, 올리브 등 모두 골고루 넣었습니다.

 

단면에도 채소들과 베이컨, 소스, 치즈가 겹겹이 쌓여있는 것이 보이죠?

 

그럼 과연 맛은 어떨까요?

위에서도 얘기 했듯이 제가 선택한 머스타드 + 랜치 소스 + 후추 조합이 문제였습니다. 소스의 시큼한 맛이 너무 강하더라고요. 특히 머스타드의 톡 쏘면서 시큼한 맛과 피클이 시너지(?)효과를 발휘하더라고요. 머스타드 대신 허니 머스타드나 스위트 칠리, 스위트 어니언을 넣었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머스타드 + 랜치 소스 조합은 비추천 합니다. ㅠㅠ

소스 조합이 조금 강했다는 점이 아쉬웠지만 신선한 채소와 고소한 배이컨 덕분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글쓰기 전 서브웨이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BLT 소스 조합으로 <레드와인 식초 + 올리브오일 + 스위트 어니언>을 꼽더라고요. 다음에는 서브웨이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는 BLT 소스 조합대로 먹어봐야겠어요.

 

 


서브웨이 1+1 샌드위치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고 보통 반기별로 한번씩은 하는 것 같더라고요. 이번에 아쉽게 참여 못하신 분들은 다음에도 기회가 있을테니 실망하지 마세요~

이상으로 서브웨이 11월 행사 1+1 BLT 샌드위치 구입 성공 후기를 마칩니다. ♬

이 글이 유익하거나 재미있다면 공감♥ 버튼을 클릭해주세요!